[086960]MDS테크, 급등!, 고맙다 nvidia
본문 바로가기

주식,선물,옵션/주식

[086960]MDS테크, 급등!, 고맙다 nvidia

728x90
반응형

오늘 왜 이럴까요?

NVIDIA 어제 급등(14.02%↑)이 이 주식을 끌어 올렸습니다. 

엔비디아의 최고 경영자인 젠슨 황은 22일 장 마감 후 실적 콘퍼런스 콜에서 "AL는 모든 산업에 광범위하게 적용될 수 있는 전환점에 도달했다"며 "스타트업부터 대기업에 이르기까지 생성형 AI의 다용도성과 역량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며 AI 전략을 개발해 배치해야 한다는 긴박감이 고조되고 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규모에 상관없이 모든 기업들이 머신 러닝 소프트웨어를 개발하기 위해 엔비디아의 반도체를 구입해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머니투데이 권성희가자. 

MDS테크, '챗GPT' 수혜주, 

MDS테크가 AI(인공지능) 반도체 설계기업 엔비디아의 AI모률 국내 단독 총판으로 매출 확대가 기대돤다는 소식에 급등세다. 

머니투데이 김건우기자. 

 

 

현재가 위치

AI 테마주가 잠시 주춤하나 싶었습니다. 그러나 샐바스AI 날라가는걸 보면 계속 갈꺼다는 확신은 듭니다. 

전고점을 일단 넘어 섰고, 결국은 연산속도가 빠른 반도체가 필요할 것이다 라는 걸로 시장은 판단 하면서 엔비디아가 어제 쭉 달려주면서 오늘 그냥 달려줍니다. 이 흐름이 계속 갈지 정말 모르겠지만, 2670원 이 가격을 붕괴하지 않는다면 다음 추가적 상승이 나올듯 합니다. 

12월 골든크로스 나왔고, 장기이평까지 1월말에 밀렸다가 이게 상승 N자를 그려주면서 오늘 강하게 분출 했네요. 

 

HTS/MTS 매수 신호가 세팅 - MDS테크

1차 매수가는 나왔었는데, 너무 늦게 봤네요, 2670원

2차 매수가는 2440원으로 잡습니다. 

시장은 출렁 거릴 거기 때문에 무리하게 초단타 할거 아니라면 관심 종목에 넣어두시고 시세 감시를 해보시길 권해 드립니다. 

 

중요 지지가격대 - MDS테크

1700~1550원 이 가격은 최종적으로 안오길 기대하지만 마지노선, 락 바텀으로 생각하고 접근 하는 주식입니다.

 

기업개요

재무제표

당기순이익이 작년에 마이너스 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