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2040]위메이드 주가, 나에게도 기회를 줄 것인가?
본문 바로가기

주식,선물,옵션/주식

[112040]위메이드 주가, 나에게도 기회를 줄 것인가?

728x90
반응형

현재가 위치 

먼저 주봉부터 보시겠습니다. -위메이드 주가

한차례 다 폭등이후에 시간이 정말 많이 흘렀습니다. 어느덧, 주가는 레벌업했던 그 자리로 돌아와 있습니다. 

연초부터해서 지속적으로 올라왔었고, 지난 2주간 위믹스 코인 부활로 이슈가 됐었죠. 

주봉에서의 흐름은 이평이 모여지고 있고, 

고점을 수차례 낮춰가면서 하락N자로 내려오고 있었습니다. 

지금은 전고점을 살짝 터치하고 오늘 좀 밀리는데요, 큰 그림은 어찌됐건, 38천원 오면 감사합니다 하고 일단 받아보자 입니다. 

 

일봉을 보시겠습니다. 

매물대 아래에서 지난 11월부터 헤멜때는 처다도 안보았던 위메이드였습니다. 하락 지속이였으니까요.. 그런데 2월초 장대양봉 나오고 다시 한번 보게 되네요. 

이평은 장단기 역배열인데, 주가가 이 둘을 다 뚫고 올라와 있습니다. 그렇다는건 단기이평이 2월 둘째주 부터 꺽여서 올라가고 있습니다. 이게 골든 크로스가 날때 까지 기간조정을 받던지 아니면 위메이드 주가가 위로 날라가줘야 합니다. 

45천원부근에서 반등을 하려나, 지지부진 옆으로 기려는지 모르겠지만, 이평을 이쁘게 가다듬어야 날라 갈수 있습니다. 

DMI 플러스가 고점에서 꺽이는 모양새입니다. 이번 하락이 조금 지속 될 수 있겠습니다.

일단은 38천원, 49 천원 자리입니다. 이 자리가 지난 2년전 레벨업 했던 자리입니다. 이 자리는 최소 지켜야 된다고 봅니다. 

째려보던 자리로 내려오고 있습니다. 매수 감시기능 켜두시고 무리하게 따라가지 말고 분할매수로 접근 해 볼만한 자리라고 봅니다. 

 

1차 매수 대기. 49,000~46,000원 20%

2차 매수 대기. 38,000원 30%

3차 매수 대기. 35000원 50% <- 이 자리는 평단가 낮추고 잠시 묻어두면 위로 날라 간다는 믿음으로 버티는 자리가 되겠습니다. 

 

우리는 기도매매는 하지 말아야 하는데, 야수의 심장으로 받아보고 싶은 자리입니다. 기회를 주려는지 모르겠지만, 

 

매물대

38~49,000원

 

기업개요

재무재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