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5340]성일하이텍 주가, 다시 보게 되네, 멋진데 !!!
본문 바로가기

주식,선물,옵션/주식

[365340]성일하이텍 주가, 다시 보게 되네, 멋진데 !!!

728x90
반응형

이슈/뉴스 체크

[주가동향]성일하이텍, 전기차 핵심광물 확보전에 실적개선... 주가 28% 상승

 -"코발트, 니켈 평균 시세 상승 등으로 전년 대비 실적 개선"

 

현재가 위치

진짜 차트 이쁘게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올초에 저점을 쌍바닥으로 찍어주는데 이 가격이 9.8만원 상장이후 살짝 저항이였던 가격을 지지 삼아 한 계단씩 상승중입니다. 현재는 지난 고점을 넘겨 버렸네요. 폐배터리 재활용 관련해서 뉴스 나올때 관심 종목에 넣어 두었어야 하는데 이제서야 다시 처다 보다니.. 부지런해야 합니다. ㅎㅎ

일단 가격은 전고점을 넘어섰고, 

이평은 이쁘게 틀고 있습니다. 장/단기 이평 모두 위로 돌아 섰고요, 저 위치거나 추가상승 만으로도 단기이평을 끌어올려 골든크로스가 나올겁니다. 

DMI 플러스 역시 올초에 상승반전해서 지속적으로 올라오고 있습니다. 다만, 현재 구간은 과열입니다. 이 자리에 꺽이면 한동안은 아래로 추세를 잡을 수 있다는 점 꼭 염두해 두셔야 합니다. 

일단 놓쳤고, 이 주식을 다시 잡고 싶다면,

1차 대기 14.3만원에서 대기해 봅니다. 

2차 대기 12.6만원에서 대기. 

3차 대기 11.7만원 입니다. 

 

2~3년은 모아가도 될 종목이라고 생각되기에 급하게 따라 가지 않겠습니다. 

 

지지/저항 가격대

시장은 한번은 출렁거리겠지요, 그때를 기다려 보겠습니다. 

저는 12.6~11.7만원 여기에서 모아가고 싶습니다. 

기업개요

성일하이텍은 폐배터리의 재생과 재활용을 전문으로 하는 대한민국의 기업입니다. 이 회사는 리튬 이온, 니켈-카드뮴, 납축전지 등 다양한 배터리 화학물질을 효율적으로 재생할 수 있는 독점 기술을 개발했습니다.

성일하이텍의 폐배터리 재생 공정은 배터리를 분해해 부품을 세척하고 테스트한 뒤 배터리 셀을 재생해 성능과 용량을 복원하는 것입니다. 재생된 배터리는 다양한 용도로 판매되거나 재사용될 수 있습니다.

성일하이텍은 폐배터리 재생기술을 통해 환경오염 저감과 천연자원 보존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배터리의 수명을 연장하고 새 배터리의 필요성을 줄임으로써, 회사는 배터리 산업에서 발생하는 폐기물의 양과 관련 환경 영향을 줄이는 것을 돕고 있습니다

재무재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