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9520]포스코엠텍 주가, 그래 이번엔 전고점 뚫어 버리자 !!!
본문 바로가기

주식,선물,옵션/주식

[009520]포스코엠텍 주가, 그래 이번엔 전고점 뚫어 버리자 !!!

728x90
반응형

이슈/뉴스 체크

'2차전지 관련주 강세' 분위속 포스코엠텍 20%대 상승

현재가 위치

주봉부터 모시면, 21~22년 초까지 8245~7370원 구간에서 바닥을 다지며 재차 상승을 하는듯 했으나, 22년 6월 절망의 시기가 찾아오고, 다시한번 9~10월에 힘든 시기를 보냈습니다. 

이후로 보시면, 매물대를 돌파하고 이후에는 전고를 위험했고, 매물대에서 지지를 하면서 오늘 강한 상승 장대 양봉을 뽑아버렸습니다. 

 

일봉을 보시겠습니다. 

매물대 라인을 지지 삼아, 계단상승을 했습니다. 전고점을 위협하는 수준까지 단번에 상한가로 응답합니다. 

작년 10월부터, 골든크로스 나와주고, 올초, 힘든시기를 보내다, 개미 다 떨구고요, 그리고 다시 정배열로 만들었습니다. 

DMI 마이너스가 1월 24일 기점으로 양전했다가 꺽여 버렸습니다. 그리고 DMI 플러스가 계속 올라오고 있습니다. 

여러가지로 현재 구간은 좋아보입니다. 

매수 홀딩 중이라면, 전고점에서 수익 실현도 좋아보이고, 리튬 더 가즈아를 외치신다면, 9300원 라인부터 모아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아마도 이번주는 기회를 안주겠죠, 내일 전고점을 넘으려는 시도를 분명할꺼고, 그러면 그냥 손가락 빨고 지켜봐야죠.. 

저라면, 오늘 시점에서 봤을때,  9600에서 20% 9300원에 30% 담겠습니다. 그리고 기회가 된다면 8240원에서 나머지 50% 담겠습니다. 

 

지지 가격대

8245~7370 원

기업개요

재무재표

 

리튬은 가장 경량의 금속 중 하나로, 전기적으로 안정성이 높고 고체 전해질로 사용될 수 있는 등 전지용 소재로 매우 적합합니다. 이에 따라 리튬이 전기체 배터리에서 널리 사용됩니다.

전기체 배터리는 화학 에너지를 전기 에너지로 변환하는 장치로, 일반적으로 리튬 이온 배터리, 리튬 폴리머 배터리 등이 있습니다. 리튬 이온 배터리는 리튬 이온이 양극과 음극으로 이동함으로써 에너지를 생산하며, 리튬 폴리머 배터리는 고분자 리튬 이온 전해질을 사용하여 에너지를 저장합니다.

리튬 이온 배터리는 가장 보편적으로 사용되는 배터리 중 하나로, 스마트폰, 노트북, 전기 자동차 등 다양한 기기에 사용됩니다. 이 배터리는 충전이 가능하고, 고효율, 높은 에너지 밀도, 작은 크기, 경량 등의 장점이 있습니다. 그러나 과충전, 과방전, 고온, 저온 등의 조건에서 안정성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리튬 폴리머 배터리는 더 높은 에너지 밀도와 더 낮은 자가 방전률을 가지며, 유연성과 안전성이 높은 장점이 있습니다. 그러나 리튬 이온 배터리에 비해 충전이 더 오래 걸리며, 더 높은 비용이 듭니다.

전기체 배터리는 높은 에너지 밀도, 경량, 충전이 가능하며, 전기 자동차, 태양광 발전 저장장치, 모바일 기기 등에서 널리 사용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