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5540]TIGER 2차전지테마, 전고점 돌파 직전!!!
본문 바로가기

주식,선물,옵션/ETF

[305540]TIGER 2차전지테마, 전고점 돌파 직전!!!

728x90
반응형

ETF 개요

기초지수명 : WISE 2차전지 테마 지수

총보수 : 0.500%

분배금기준일 : 매 1월, 4월, 7월, 10월의 마지막 영업일 및 회계기간 종료일(다만, 회계기간 종료일이 영업일이 아닌 경우 그 직전 영업일)

자산운용사 : 미래에셋자산운용

현재가 위치

주봉부터 먼저 보시겠습니다. 

22년부터 박스권을 형성 했습니다. 테마를 타면서, 금리 방향에 이리 저리 힘들게 흔들렸네요, 

이번 2차 전지 테마에 강하게 장대 양봉을 연초부터 뽑아주면서 전고점 부근 까지 왔습니다. 

이평도 모아가다 단기이평마저 위로 턴합니다. 장기이평 역시 상승중입니다. 

DMI 플러스 도 연초에 상승반전하면서 올라 오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이전에 마이너스로 만들어 놓은 고점들을 플러스가 넘어서는 모양도 기대해 볼만합니다. 

일봉을 보시겠습니다. 

박스권을 아주 잘 올라섰지요? 그리고 그 지지를 확인했습니다. 

이평이 꽈베기 흐름에서 골든크로스 나면서 올라오려 합니다. 기대해 봄직합니다. 다소 이격이 크다는게 문제긴 하네요.

DMI 플러스가 연초 상승반전해서 2월에는 고점을 한번 만들었습니다. 이때가 저항라인 헤딩 자리, 그런데 이자리를 지켜냅니다. 그래서 플러스가 다시 위로 턴을 합니다. 그래서 더 가지 않겠나 기대 봅니다. 

 

향후 흐름 그림그리기 

이평과의 이격과 DMI 플러스의 과열진입등 여러 상황을 보면 잠시 쉬어 가야 할 타이밍으로 보입니다. 잠시 잊고 조정이 나오면 모아가야 할 듯 합니다. 시세 감시 켜두시고 아래 단가를 기입해 두세요

일단, 첫번째, 22700원 에서 10%

2차 대기 21500원에서 30% 

3차 대기 19500원에서 60% 대기 합니다. 

 

지지/저항 가격대

22,700~21,500 원 

상품설명

CU당 구성종목

에코프로비엠, 엘앤에프, 에코프로, 포스코케미칼, 삼성SDI, LG에너지솔루션, SK이노베이션, SKC, 코스코신소재, SK아이이테크놀로지, 일진머티리얼즈, 천보, 대주전자재료, 성일하이텍, 솔브레인, 피엔티, 솔루스첨단소재, 후성, 씨아이에스, 율촌화학, 기타

 

 

 

 

반응형